성찬 후 남은 음식의 처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) 저는 교회 주방사역을 감당하는 모 교회 권사입니다. 목사님 성찬식 때 보면 떡과 포도주를 준비하잖아요? 그런데 성찬식을 마친 후 보면 떡과 포도주가 상당히 많이 남은 걸 봐요. 성찬기를 세척하는 것을 저희들이 담당하는데, 성찬식을 마친 후 남은 떡과 포도주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되네요. 이걸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? A) 권사님 아주 실제적인 고민 상담 감사합니다. 권사님 뿐만 아니라 이제 […]